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MTV 소년소녀가요백서의 새로운 MC 신동호와 박은빈





KMTV 에서 방송되고 있는 소년소녀가요백서는 1대 MC 소녀시대의 티파니, 탤런트 김혜성을 이어서 2대 MC 카라의 한승연과 탤런트 김수현이 진행을 맡아 왔으나,
최근 카라의 활동 중단과 프로그램 봄 개편이 맞물리며 MC를 전격 교체, 그룹 유키스의 신동호와 탤런트 박은빈이 3대 MC로 전격 발탁됐다.

특히 탤런트 박은빈은 드라마 천추태후, 태왕사신기, 로비스트 등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출중한 연기 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외 별다른 연예 활동을 하지 않아 왔기에 이번 ‘박은빈’의 MC발탁 소식에 벌써부터 남성 팬들의 관심이 높다.

신동호 역시 유키스의 막내 멤버로 또래 소녀들은 물론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왔기에 그의 진행자 발탁 소식에 여성 팬들의 관심 또한 높다.

지난 6일 청담동 소재의 엠넷미디어 건물에서 첫 촬영이 이루어졌다.

신동호와 박은빈은 긴장한 듯 처음엔 다소 미숙한 진행을 선보였지만, 이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10대 특유의 통통 튀는 발랄함이 돋보이는 진행으로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특히나 박은빈은 시간이 지날수록 연기자의 노련함이 묻어나며 자연스런 진행을 선보여 분위기를 리드하며 누나 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연출을 맡고 있는 김재훈PD는 “그 동안 소년소녀가요백서 진행을 맡아왔던 역대 MC들 소녀시대의 티파니, 카라 한승연, 탤런트 김혜성, 김수현이 탁월한 진행을 선보이며 현재 활동하고 있는 분야 외에도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널리 알리는 계가를 마련하기도 했다”며 “이번 신동호와 박은빈 역시 이제 첫 녹화를 했을 뿐이지만 차분한 진행을 선보여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소년소녀가요백서는 10대를 위한 가요 차트 쇼다. 3대 MC로 발탁된 신동호와 박은빈이 프로그램 색깔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소년 소녀 들이라 생각해 진행자로 선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 당부했다.

한편, 첫 녹화 현장에서 만난 신동호와 박은빈은 첫 녹화 후 소감을 밝혔다.

신동호는 “TV를 볼 때는 진행이 꽤 쉬워 보였는데 오늘 직접 녹화를 해보니 너무 어려웠다. 하지만 열심히 해 소년 소녀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첫 방송을 멤버 형들이 모니터 해주겠다고 했는데. 벌써부터 긴장된다”고 밝혔다.

박은빈은 “그 동안 드라마에서 차분하고 똑똑한 역만 맡아 왔었는데 이제서야 내 나이에 맞는 역할을 찾은 거 같다. 소년소녀가요백서를 통해 내 나이에 맞는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심어줘 활동 영역을 넓히는 계기로 삼겠다”며 “학교 친구들이 내가 소소가백 진행을 맡게 됐다고 하니 앞으로 가수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거 같다며 너무들 부러워한다. 평소 노래를 좋아했기 때문에 앞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될 가수들이 기대된다”며 어린 나이에 맞지 않은 다부진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신동호, 박은빈이 진행하게된 오리지널 음악 채널 KMTV 소년소녀가요백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된다.
시간은 KMTV 에서는 오후 5시 Mnet에서는 저녁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KMTV 소년 소녀 가요 백서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만을 모아 집계한 가요 차트 쇼로 1위부터 100위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20위씩 나눠서 발표하는 데일리 가요 차트 프로그램이다.









<사진 자료 제공 = 엠넷미디어>


Comment 1 Trackback 0
  1. Favicon of http://,,, BlogIcon ,,, 2009.05.16 03:22 address edit & delete reply

    ..노유민인줄 알았넴..;;

Top

prev 1 2 3 4 5 6 7 8 ··· 4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