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3월을 빠르게 휩쓴 이달의 노래 다비치의 '8282'





지난 4월 2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공연장에서 제 33회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가 개최되었다.
이날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는 약 800여명의 많은 팬들이 함께 하며, 더욱 더 커진 DMA의 규모를 실감케 하였다.


각 수상자들의 공연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초대 가수들의 공연이 이루어졌다.


이날 초대 가수로는 쇼바이벌 우승으로 주목을 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8eight , 최근 터질것같아 로 컴백한 지아,
4men의 2맴버가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꽃보다 남자 OST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Someday와
4men과 함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는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정은이 함께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한편 이달의 신인으로는 '살만해' 를 부른 Brand New Day 가 선정되었다.
3명의 여성으로 이루어진 그룹인 Brand New Day는 가수 장혜진에게서 2년여간의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실력파 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특한 느낌의 '살만해' 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2월부터 신설된 해외 아티스트 부문 차트 1위로는 Craig David의 Insomnia 가 선정되었다.
Craig David 의 Insomnia는 휘성이 부른 Insomnia의 원곡으로 휘성과는 다른 부드러운 느낌을 들려준다.
이날 수상에 대하여 Craig Daivd는 시상식에 함께 하지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하며, 영상편지로 인사를 대신하였다.


그리고 음악성이 뛰어난 아티스트/곡 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탐음매니아상 은 장기하와 얼굴들의 '달이 차오른다, 가자' 가 선정되었다.
인디밴드로 데뷔한 장기하와 얼굴들은 한 음악프로에 나온 이후로 네티즌들에게 큰 화자가 되며,
독특한 음악성과 차별성으로 인하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향후 그들의 음악적 활동에 보다 더 큰 기대를 받고 있다.












3월 한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이달의 노래로는 많은 인기를 받으며 19만여곡의 판매를 보인 다비치의 '8282'가 수상하였다.
특히나 이달의 노래 2위로는 다비치의 '사고쳤어요' 가 차지하였는데, 다비치는 DMA 최초로 한 앨범 내 곡이 1, 2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다비치는 이날 인터뷰를 통하여, 남규리가 탈퇴한 씨야의 맴버 2명(김연지, 이보람), 신인그룹 티아라의 지연과 함께 5인조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할 계획을 알려 주목을 받았다.












Comment 3 Trackback 0
  1. 망군 2009.04.22 21:07 address edit & delete reply

    다비치 너무나도 이쁘네요..ㅠ_ㅠ..

  2. drow 2009.04.22 22:36 address edit & delete reply

    이젠 강민경보단 이해리가 훨 이뻐보인다는..+_+

  3. westbook1 2009.04.27 13:22 address edit & delete reply

    ㅋㅋ장기하 그룹 ㅋㅋ 저 선그라스 쓰신 두 분 완전 신비주의ㅋㅋ

Top

prev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 7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