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SS501, 꽃보다 남자와 함께 비상하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인기리에 종영되었다. 꽃보다 남자를 통해서 인지도를 높인 스타들은 주인공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을 비롯해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의 이름을 새롭게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꽃보다 남자는 SS501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주었다.


 SS501은 동방신기 빅뱅 슈퍼주니어와 함께 국내 대형 아이돌가수의 라인을 주축하고 있는 그룹이었지만, 인지도는 아이돌그룹의 특성상 특정계층에게만 몰려있었다.
 
 아이돌의 한계를 넘어서며 알려지게 된 첫 기회는 MBC의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리더인 김현중이 황보와 함께 쌍추커플로 출연한 것. 일요일 저녁시간대 예능프로그램의 위력을 통해서 김현중은 많은 곳에 알려지게 되었고, 우리 결혼했어요 코너가 끝나갈 무렵 드라마 꽃보다 남자(한국판)의 윤지후 역할을 맡게 되었고, SS501은 잠시 개별활동을 하게 된다.




꽃보다 남자 제작발표회, 김현중





U R Man으로 미니활동을 하는 김형준, 김규종, 허영생(좌측부터)



 2008년 3월에 컴백하여 활동을 하다 잠시 휴식중인 SS501의 팬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었지만, 5명이 아닌 3명으로 U R Man이라는 미니앨범 활동을 하게 된(김형준, 허영생, 김규종)과 뮤지컬을 하게된 박정민, 그리고 꽃보다 남자의 윤지후 역을 맡게 된 김현중으로 나뉘어 진 것은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이었다.


 U R Man을 통해 미니앨범 활동을 하는 동안, 김현중은 꽃보다 남자의 제작발표회를 하며 자신의 연기자 데뷔를 알리게 된다.


 2009년초 최대의 이슈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였다. F4를 패러디한 개그프로부터, 과거에 구준표가 맡았던 이민호가 출연한 드라마를 케이블채널에선 긴급재편성을 할정도로 그들의 인기는 놀라울 정도였고, 광고계의 러브콜은 끊이질 않았다.


 그 사이 김현중이 SS501의 리더라는 것이 알려짐과 동시에, 꽃보다 남자에 잠시 U R Man을 부르는 멤버들이 잠시 출연하기도 하며 관심을 끌게 되었고, 또한 엔딩곡이었던 ‘내머리가 나빠서’는 미니앨범 활동중인 영생, 형준, 규종이 불러서 큰 인기를 얻었다. 그 인기의 결과는 꽃보다 남자 ost가 많은 판매량을 올렸다는 사실과 국내의 유일한 디지털 음원시상식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의 2월의 Song of the month로 선정되어 SS501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2월의 Song of the month 수상자 SS501, 노래는 꽃보다남자의 ost인 내머리가 나빠서가 수상하게 되었다.





2008년 4월 SS501의 활동모습, 엠넷의 Mcountdown에서 MC를 맡기도 하였다.



 꽃보다 남자가 드디어 종영 되었고, 함께 인기의 정상을 달리고 있는 SS501의 다섯 멤버는 다시 하나가 되어 새로운 앨범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온다. 다섯 멤버가 다시 뭉친 SS501은 계속해서 인기의 고공행진을 지속할 수 있을까? 인기를 얻어 정상을 가는것도 어렵지만, 그 인기를 유지하는 것은 더 어렵다.






Comment 1 Trackback 0
  1. 주현 2009.04.06 19:52 address edit & delete reply

    퍼갑니다 ^^!

Top

prev 1 2 3 4 5 6 7 8 9 ··· 2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