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주연의 일본 드라마 머슬걸 OST 부른다.



사진제공 : FNC뮤직


FT아일랜드가 이홍기가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끈 일본 TBS 드라마 ‘머슬걸’(1)의 OST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4월 19일 일본 TBS를 통해 방송되는 ‘머슬걸’은 프로레슬링에 청춘을 건 프로레슬링 단체의 여사장이 우연히 만난 한국 스타와 좌충우돌을 겪으며 만드는 러브스토리로 이치카와 유이, 미카미 켄세이, 야마모토 히카루 등이 출연하는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

FT아일랜드는 ‘머슬걸’의 메인 테마 곡인 「ハルカ(하루카)」와 OST 수록곡 「いつか(이츠카)」를 불렀다. 이미 FT아일랜드는 4월 3일 첫 방송된 후지티비 애니메이션 ‘トリコ(토리코)’의 엔딩 테마곡 ‘SATISFACTION’을 부르는 등(2) 승승장구하고 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 JAPAN 측은 “FT아일랜드가 5월 18일 발매하는 일본 첫 정규앨범 「FIVE TREASURE ISLAND」에 실리는 곡 「ハルカ(하루카)」와 「いつか(이츠카)」가 ‘머슬걸’의 주제가로 선정됐다”며 “두 곡은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드라마 ’머슬걸’의 영상과 잘 어울어질 것”이라고 전했다.(3)

한편, FTISLAND(4)는 20일 일본에서 새 싱글 ‘SATISFACTION’을 발매할 예정이다.



스타그래피의 보도자료 해석

주1. 최근 FT아일랜드는 국내보단 일본에서 활동이 더 잦은 것 같음, 국내에서 뭐하는지 몰랐는데 최근에도 일본활동중이었군요

주2. 일본의 애니메이션 같은경우는 발라드쪽도 좋지만 경쾌하고 신나는 밝은 노래들도 많은데, 밴드느낌과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주3. 국내는 FNC Music, 국외는 FNC Japan의 두개의 회사에서 직접 매니지먼트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4. FT 아일랜드, 에프티아일랜드, FT Island, FT ISLAND 뭐가되든 이왕 보도자료 보낼땐 좀 하나로 통일하는 센스좀 보였으면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omment 1 Trackback 0
  1. 2011.04.23 02:24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FT아일랜드 일본소속사 따로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니었나...일본에서 2년 인디활동하다가 워너뮤직재팬? 에서 러브콜 들어와서 계약하고 작년에 메이저 정식데뷔한걸로 알고있음..기사 내용보면 그렇던데..

Top

prev 1 2 3 4 5 6 7 8 ··· 7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