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빅뱅,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5년 위기설 깨고 10년간 함께하기로





국내 최고의 대표 아이돌 그룹 빅뱅이 YG와 5년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습생 시절부터 10년 동안을 함께 해온 빅뱅 멤버들은 YG에게 친 가족과도 같은 존재들이다. 자신들이 데뷔한 소속사에 한번 더 믿음과 신뢰를 보여준 멤버들에게 매우 고맙게 생각하며, 무엇보다 빅뱅이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는 짧은 소감을 밝혔다. (1)

지난 4일 빅뱅이 출연한 MBC ‘놀러와’에서도 잠깐 언급되었듯 그간 인기그룹들이 멤버들간의 갈등이나 소속사와의 마찰을 이유로 해체 또는 은퇴를 하는 최대 고비의 시기가 바로 전속 계약 기간이 끝나는 시점인 5년 차이다. (2)

올해로 데뷔 5년 차인 빅뱅의 경우 방송가 호사가들에게 떠도는 루머만 간혹 들려왔을 뿐, 실제로 멤버간의 불화가 있다거나 소속사와 마찰이 있다는 정확한 정보는 단 한번도 흘러나온 적이 없을 만큼 서로간의 믿음과 신뢰가 강한 케이스이다. (3)

빅뱅은 지난 5년간 그룹활동 외에도 지드래곤, 태양, 승리의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였고 탑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는가 하면, 대성 역시 예능프로의 활약뿐 아니라 솔로 앨범을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

그 동안 시대를 거쳐간 많은 대표 아이돌 그룹들이 있었지만 빅뱅과 같이 각자 멤버들이 모두 솔로 활동을 통해 부각을 나타난 경우는 처음이라 할 수 있는데,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을 담당하는 빅뱅은 이제 인기 있는 아이 돌 그룹의 이미지를 넘어서 아이돌과 아티스트의 경계에 서있는 독특한 그룹인 동시에 실력 있는 솔로 가수 5명이 모여 있는 드림팀의 이미지로 인식되어 있다.

지난 5년 동안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잡은 빅뱅이 YG와의 재계약을 통해 앞으로 5년 동안 또 어떤 새로운 곡들을 선 보일지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다.

빅뱅은 오는 8일 더블타이틀곡인 " STUPID LIAR" 와 "LOVE SONG" 이 담긴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10일 SBS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5)



스타그래피의 보도자료 원문 해석 

주1. 10년을 함께 해왔고 추가로 5년을 더 함께 한다는 점을 강조, 결론은 15년 함께 하겠단 말이군요

주2. 5년이라는 마의 기간을 설명할때 빠지지 않는 YG의 경쟁사 모 엔터테인먼트가 있는데, 자기들은 그렇지 않았다는 점이 은근하게 강조됩니다.

주3. YG의 경우 실제로도 불화설이나 이런데 있어서 상당히 조용한 편입니다. 라고 말하지만 업계에서 대충 알려질건 다 알려져있는 것으로 기억하는데..

주4. 사실 공백기라고 표현 가능한 음악활동 비시즌에도 개별활동을 통해 각각의 개별활동을 각인시켰다는 점 하나로 타 엔터테인먼트들과는 차별된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연기자쪽으로 가는걸 제외하면 솔로활동은 거의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주5. 항상 그렇지만 결론은 미괄식이며, 향후 활동계획을 사람들에게 각인시키려 노력합니다. /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 하나는 참 깔끔하게 잘써요, 사진을 안보내서 문제일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Comment 1 Trackback 0
  1. Favicon of http://nikebearsjerseyswholesale.com BlogIcon wholesale jerseys china 2012.07.19 16:56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광고위치가 아주 자연스럽고 좋네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 되겠습니다.....^^

Top

prev 1 ··· 3 4 5 6 7 8 9 10 11 ··· 7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