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티아라 큐리, 은정과 함께 KBS 사극 '근초고왕' 함께 출연한다.



사진제공 : 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 큐리가 KBS1TV에서 방영중인 사극 ‘근초고왕’에 ‘여진공주’역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큐리가 연기할 ‘여진공주’역은 어머니 홍란을 닮은 말괄량이 캐릭터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사기와 혼인하면서 여러가지로 사기를 괴롭히지만, 사기의 망명사건으로 인해 결국 왈가닥에 고집스러운 성격을 버리고 다시 사기와 재회할 때, 그의 충실한 아내가 되는 인물이다.

2009년 종영한 MBC 선덕여왕에 ‘영모’역할에 이어, ‘근초고왕’에서 ‘여진공주’로 두 번째 사극 연기에 도전하는 큐리는 "근초고왕에서 열연을 펼치고 계신 선배 연기자님들과, 같은 팀 멤버인 은정에게 부족한 부분은 많은 배우고, 공부하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습니다. 예쁘게 지켜봐주시고, 근초고왕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애교섞인 포부와 당부를 전했다.

근초고왕은 백제의 최전성기를 이룬 근초고왕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소설가 이문열씨의 ‘대륙의 한’을 각색한 백제의 전설적인 13대 근초고왕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대하극이다. 배우 감우성, 김지수, 이종원, 이지훈, 안재모, 이세은, 최명길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근초고왕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KBS1TV를 통해 21시 40분에 방영중이다.



스타그래피 (news@stargraphy.net)의 보도자료 해석

주1. 캐스팅됐다 - 그룹 티아라 뿐 아니라 요즘 아이돌은 은근하게 연기자 진출이 잦습니다. 가수만으론 롱런하기 어렵다는 판단과 함께, 나름의 이해관계가 섞여있기 마련이죠

주2. 두 번째 사극 연기에 도전하는 큐리는 - 선덕여왕에 출연당시 화제와 함께 상당한 파장을 몰고 왔었죠

주3. 근초고왕은 ~ 대하극이다. - 근초고왕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시작해서 근초고왕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대하극이다. 를 통해 같은 내용을 반복하는 문장작문의 센스..

주4. 보도자료의 경우 오타나 문맥이 날아가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나름 수정한다고 수정해도 이상한게 많고.. 문법적으로 틀린부분도 꽤나 나옵니다. 그렇다고 이걸 다 수정하고 있기도 웃기고 에휴..

주5. 어찌됐든 이번엔 연기자 입문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omment 0 Trackback 0
Top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 7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