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김그림, 뮤직비디오 통해 노래하는 바비인형으로 변신



사진제공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파격적인 금발변신 재킷사진을 공개하며 핫이슈로 떠오른 김그림이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의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김그림은 풍성한 금발머리와 오똑한 콧날, 매끈한 각선미로 바비인형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노래하는 바비인형’ 탄생을 알렸다.


바비인형을 완벽 재현한 사진과 함께 6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너밖엔 없더라>와 가수 박혜경과 입을 맞춘 <오케이> 두 곡 모두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너밖엔 없더라>는 브리티쉬 락사운드에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또 다른 노래인
 <오케이>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곡으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 곡이다.


이번 김그림의 첫 번째 앨범은 국보급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한편, 김그림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스타그래피 (news@stargraphy.net)의 보도자료 해석

주1. 바비인형을 완벽 재현 -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긴 하지만 보도자료는 늘 이런식으로 너무 과도하게 띄우는 경향이 강합니다.

주2. 작곡가 조영수 - 라고 쓰고 소속사 사장님이라고 쓰는게 정답.

주3. 한편, 김그림은 - 보도자료의 포인트는 미괄식 멘트에서 핵심요소를 제공한다. 사실 다 제끼고 7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는구나로 받아들이면 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Comment 0 Trackback 0
Top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 7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