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돌풍의 신예 2NE1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3관왕 석권!






지난 1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에서 제 34&35회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가 열렸다.

이번 제 34&35회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이하 DMA)의 이달의 노래(Song of the Month)는 34회에는 빅뱅&2NE1이 함께한 Lolipop이 선정되었다.

빅뱅은 이번 공동수상으로 인하여 DMA 에서 7번째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내었다. 또한 데뷔전 부터 여자빅뱅으로 불리며 주목받은 2NE1 은 데뷔곡 Fire 로
35회 이달의 노래(Song of the Month) 와 이달의 신인(Rookie of the Month) 를 수상하면서, 3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이달의 노래, 이달의 신인상을 동시에 차지하는 것으로 2번째 기록을 남겼다.

빅뱅은 일본 활동으로 인하여 시상식에는 아쉽게 참가하지 못한채 일본활동에 대한 소식과 2NE1 에 대한 축하 및 응원을 하는 인터뷰 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2NE1 은 이날 기자회견 장에서 이렇게 데뷔하자 마자 상을 수상하게 된것에 대하여 팬들에게 감사메세지를 남겼으며,
곧 나올 새로운 앨범에 대하여 이번 컨셉과 다른 컨셉을 기대해 달라고 말을 남기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날 DMA에서는 데뷔곡인 Fire 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한편, Diva 를 노래한 애프터스쿨은 4월 한달동안 가장 주목받은 신인에게 수여하는 34회 싸이월드 DMA 이달의 신인상을 수상하였다.

애프터 스쿨의 Diva 는 신나는 힙합 리듬과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혼합한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노래로써,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이 강한곡이다.
첫 싱글 발표떄부터 싸이월드에서 높은 인기를 얻던 애프터 스쿨은 새맴버 영입과 Diva 로 인하여 인기행진에 날개를 달고 상승하고있는 중이다.

또한 곧 있으면 다음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 하니 그들의 인기가 어디까지 상승할지 한번 지켜볼만 하다.











싸이월드 BGM 내에서 약 8,000 여 건의 음악 전문 리뷰 뿐 아니라 다양한 음악비평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탐음매니아의 추천과 심사에 의해 선정된
실력파 아티스트 상인 탐음매니아 에는 최근 미국 공연에서 모두 매진 사례를 기록한 에픽하이의 Map the Soul 과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박지윤의 바래진 기억에 가 34, 35회에 각기 선정되었다.

에픽하이의 Map the Soul 은 독특하게 책과 함께 발매된 음반이어서 새로운 시도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박지윤은 그간의 공백을 깨고 6년만에 복귀한 앨범으로 높은 음악성을 선보여, 그의 복귀를 바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해외 아티스트 상인 International Artist Of the Month 로는 Flo rida 의 Be On You 와 Black Eyed Peas 의 Boom Boom Pow 과 각각 34, 35회에 선정되며,
함꼐하지 못한것에 대한 아쉬움과 수상에 대한 감사 영상을 함께 보내어 이날 싸이월드 DMA에 함께 했다.



추가 사진은 추후 포토 스케치를 통하여 업데이트 됩니다.

박지윤 - DMA 무대 현장 사진

에픽하이 - DMA 무대 현장사진

애프터스쿨 - DMA 오렌지 카펫 사진

2NE1 - DMA 오렌지 카펫 사진



Comment 0 Trackback 0
Top

prev 1 ··· 3 4 5 6 7 8 9 10 11 ··· 145 next